피브(FEEV), 론칭 1주년 기념 공식몰 이벤트
피브(FEEV), 론칭 1주년 기념 공식몰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2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정호연이 선택한 비건 스킨 솔루션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공식몰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20년 9월 국내 론칭한 피브는 ‘피부에 대한 101가지 질문에 답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끊임 없이 변화되는 피부에 대한 해답을 찾아주는 하이퍼 스킨케어 브랜드다. 자연의 영역에서 특별한 원료를 선별하고 과학기술의 영역에서 개발된 액티브 원료를 담아 안전성은 유지하되 효능은 극대화 할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통해 배우로 영역을 확장한 모델 정호연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며 그녀의 일상 속 건강하게 빛나는 순간들을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아내 MZ세대들에게 더욱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피브는 론칭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9월 30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피브의 전 제품을 3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품목 별로 피브감각을 담은 컬러삭스, 파우치, 헤어밴드 등 패션 굿즈를 소진시까지 제공한다. 추가로 ▲하이퍼-핏 밸런싱 토너&토너 패드, ▲하이퍼-하이드로 세럼&크림, ▲하이퍼-핏 컬러세럼 애프터 스쿼트로 구성된 ‘피브 1주년 특별 기획 세트’를 59% 할인된 파격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