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X트레저 마스크 팩 기획 세트 사전 예약
마녀공장X트레저 마스크 팩 기획 세트 사전 예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팩, 트레저 포토카드, 포꾸 스티커로 구성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자사 브랜드 모델인 트레저와 함께 한 ‘마녀공장X트레저 마스크 팩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마녀공장은 ‘마녀공장X트레저 마스크 팩 기획 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자사 공식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기획 세트는 1인당 수량 제한 없이 구매가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되기 때문에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마녀공장X트레저 마스크 팩 기획 세트’는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마스크 팩 7장과 트레저 멤버 각자의 매력과 개성을 담은 포토카드 3장, 나만의 굿즈를 제작할 수 있는 포토카드 꾸미기 스티커 1장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트레저 마스크 팩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된 트레저 굿즈를 제공하는 포카 꾸미기 인증 이벤트(이하 포.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11월 7일까지 자유롭게 꾸민 트레저 포토 카드를 마녀공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트레저 멤버들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엽서와 응원봉을 각각 랜덤으로 증정한다.  

마녀공장 브랜드 담당자는 “트레저 메이커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고자 이번 기획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트레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마녀공장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어우러져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