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드파운드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콜라보 런칭
달바, 드파운드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콜라보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니타이저 파우치 세트 선보여 인기

전제품 이탈리아 고기능성 원료 화이트 트러플 함유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탄탄한 제품력으로 사랑 받는 코스메틱 브랜드 달바(d’Alba)와 드파운드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선보여 인기다.

친환경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파운드와 콜라보레이션해 세니타이저 파우치 세트를 선보인 달바는 지난 1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런칭과 동시에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런칭 시기에 진행되는 풍성한 혜택 제공, 추석 기간 언택트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사례가 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달바의 ‘센티드 무드 핸드 스프레이 세니타이저’는 이탈리아의 까다로운 비건 인증 브이라벨 (V-lavel) 획득 및 독일 더마 ‘Excellent’ 등급을 완료한 핸드 스프레이 세럼 타입의 세니타이저이다. 기존 세니타이저의 단점인 톡 쏘는 에탄올 냄새와 건조한 사용감을 개선한 제품으로 산뜻하지만 촉촉한 마무리감에 기분 좋은 레몬그라스 향까지 더해 데일리 저자극 핸드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달바의 세니타이저는 리필 제품으로 구성해 환경 문제까지 고려하였다. 콜라보레이션 진행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파운드의 파우치는 21F/W 컬렉션 신제품으로 손잡이가 달려 있어 미니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전면에는 드파운드와 달바의 감성에 어울리는 문구를 담아 포인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