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 캠페인 진행
뉴오리진,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 캠페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1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최대 60% 할인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9월 23일까지 ‘뉴오리진으로 진심을 전하는 방법’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 제품 등 뉴오리진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트로겐 수용체 활성 위험이 없어 안전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담은 갱년기 여성 건강 제품 ‘에스트리션 백수오 퓨어’, ‘에스트리션 백수오 더블’과 전 연령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순초약방’의 기프트 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천수단’, ‘전녹용홍삼’, ‘전홍삼’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선물하는 마음에 부담을 줄여줄 예정이다.

또한 뉴오리진만의 고급스러운 기프트 패키지 서비스로 정성스러운 혜택을 더했다. 뉴오리진은 프로모션 기간 중 천수단, 전녹용홍삼, 전홍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 판매 1등 여성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 눈 건강 케어 비타민 ‘루테인’, 비타민D, 밀크씨슬, 순초약방 퀵 수딩 젤 등 총 9종 제품 중 2개 상품을 선택해 구성이 가능한 DIY 선물박스 서비스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 고객을 위한 제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뉴오리진은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디어리스트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30ml’ ▲10만원 이상 구매 시 ‘디어리스트 세븐데이 디스커버리 세트’ ▲2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티올로지 올리브 티 로터스 마스크 5개입’과 함께 ‘뉴오리진 린넨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본부 김유진 팀장은 “코로나19로 오랜 기간 직접 만나기 힘들었던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전 연령층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브랜드 뉴오리진의 제품으로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챙겨드리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