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비오틴 샴푸, 홈쇼핑 4회만에 5만명 구매
종근당건강 비오틴 샴푸, 홈쇼핑 4회만에 5만명 구매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09.09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비오틴좀' 독자기술 적용
머리카락 탈락 63.1% 개선 효과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비오틴 샴푸인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 사진=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비오틴 샴푸인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 사진=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에서 출시한 비오틴 샴푸가 히트반열에 올랐다. 

종근당건강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비오틴 샴푸인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가 홈쇼핑 론칭 4회 만에 5만1983병의 판매실적을 올렸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한 4회 방송 만에 5만1000여 병을 판매했고 자사 공식몰을 통한 사전 체험단 모집에서도 1000개가 조기 마감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는 종근당건강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비오틴 샴푸이다. 100회 이상의 신제품 샘플 개발 과정과 까다로운 인체 적용 시험을 거친 것은 물론 핵심 성분인 비오틴의 흡수를 높이고자 종근당건강의 독자적인 포뮬러인 ‘스마트 비오틴좀™ ’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건강 화장품의 기능성 비오틴 샴푸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는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과 아미노산 17종, 펩타이드 5종을 제품에 적용해 두피와 모발 건강에 중점을 두었고, 탈락 모발 수 63.1% 개선 , 100시간 유지되는 뿌리 볼륨  등 16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빠짐없는 품질을 확보했다. 또한, 클린 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금속 스프링이 없는 메탈 프리 펌프와 바이오매스 플라스틱 원료를 배합한 용기를 적용한 착한 제품이다. 

특히,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SLES),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를 배제했으며 스킨케어에 사용하는 보습 성분을 함유해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생각한 클린한 처방이다.

화장품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인 ‘아미노 비오틴 올파워풀 샴푸’는 종근당건강의 철학과 기술력에 기반해 까다로운 인체 적용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홈쇼핑 4차 방송 만에 많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매일매일 일상적으로 빠지는 머리카락 탈락 수를 63.1% 이상 개선한 비오틴 샴푸로서 탈모 증상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