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주방용·욕실용’, 핸드워시 2종
코스모코스, ‘주방용·욕실용’, 핸드워시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 환경과 목적에 맞추어 사용

㈜코스모코스(대표 안빈)가 신제품 ‘주방용 유어클린 핸드워시’와 ‘욕실용 유어클린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유어클린 핸드워시’는 사용 환경과 목적에 맞추어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맞춤형 핸드워시’다. ·

먼저 주방용 유어클린 핸드워시는 각종 식재료를 손질하고 물과 불을 수없이 다루는 주방에 특화된 주방전용 핸드워시이다. 황색포도상구균, 바실러스균 등 식중독의 주요 원인이 되는 세균에 대한 항균력을 강화했으며 세정력을 높여 손에 남기 쉬운 기름기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요리 재료를 만진 후 사용하면 다른 조리도구에 세균이 교차감염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산뜻한 청귤향으로 손에 남은 비린내나 고무장갑 냄새를 말끔히 없애주고 레몬, 키위, 매실추출물을 사용하여 보습력을 유지시켜준다.

유어클린 핸드워시 ‘욕실용’ 제품은 티트리 오일을 주 원료로 사용해 대장균, 녹농균 등 욕실에서 번식하기 쉬운 세균에 대해 우수한 항균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항균인체적용시험 및 유해균 항균시험을 통해 강력한 항균 효과를 검증 받았으며 세정 능력 또한 강화하여 미끈미끈한 선크림도 효과적으로 닦아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누구나 좋아하는 파우더향을 구현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코스모코스는 앞으로도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유어클린 핸드워시를 개발할 예정이다. 오는 9월에는 반려동물 집사를 위한 유어클린 고양이 집사용 핸드워시를 런칭할 계획이다. 기존 핸드워시와 달리, 고양이에게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캣닢추출물을 넣어 집사들이 반려묘와 교감하기 최적화된 제품이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이나 사용 장소, 목적에 맞추어 용도별 핸드워시를 사용해야 보다 청결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특히, 유어클린 주방용 핸드워시는 요리 전, 요리 중, 설거지 후 등 주방에서 상황에 따라 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요리 중에 생기는 세균에 대해 강력한 항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처럼 ‘골라 쓰는’ 재미가 있는 유어클린 핸드워시를 이용해 모두의 위생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