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수분라인 ‘장수진’ 올리브영 한정 세트
아이소이, 수분라인 ‘장수진’ 올리브영 한정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기획, 정가 대비 30% 할인 혜택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신규 수분라인 ‘모이스춰 닥터(이하 장수진)’라인 런칭을 맞아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9월 한달 동안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을 통해 한정 출시하는 이번 기획세트는 장수진 라인의 대표제품인 장수진 크림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장수진 크림’ 70ml에 30ml 용량을 추가 증정해 총 100ml 기획세트로 보다 풍성하게 담아 냈으며 9월 한 달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장수진 토너와 앰플도 각각 ‘장수진 크림’ 15ml와 함께 구성된 기획세트로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보다 풍성한 혜택과 폭넓은 구성으로 선보이는 아이소이의 ‘장수진’ 라인은 단순 수분 공급을 뛰어 넘어 장벽, 수분, 진정을 동시 케어 할 수 있는 기능성 보습진정 제품으로 대표적인 기능의 앞 글자를 딴 ‘장수진’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특히 장수진에 함유된 5가지 히알루론산과 티트리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손상된 장벽을 개선하는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진정에 탁월한 마치현, 어성초, 티트리 성분을 담고있어 각종 자극이 높은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 진정도 효과적으로 돕는다. 실제로 장수진 라인은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및 100시간 보습지속, 속보습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하며 그 효과를 입증 받기도 했다. 

해당 라인의 전제품 모두 한국비건인증원을 통해 비건 화장품으로 정식 인증 받았으며, 대한 피부과학 연구소를 통해 피부자극 테스트결과 무자극 판정 받았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테스트에서도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는 등 국내외 다양한 검증을 통해 민감한 피부타입도 자극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올리브영에서는 9월 한 달간 장수진 기획세트와 함께 올리브영 에센스부문 누적판매 8년 1위인 잡티세럼 더블기획세트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울긋불긋 피부고민 진정과 피부톤, 피부결을 개선을 동시에 돕는 잡티세럼 20ml를 더블 용량으로 2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9월 2일부터 8일은 9월 올영세일기간으로, 해당기간 동안에는 전체 기획세트를 5%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