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사이언스, 벤츠·롤렉스·버킨백 등 총 3억 역대급 이벤트
아이엘사이언스, 벤츠·롤렉스·버킨백 등 총 3억 역대급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리숱을 위한 과학 ‘폴리니크’ 론칭 1주년 기념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가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의 성공적 론칭과 흥행에 보답하고자 총 3억1천만원 상당의 ‘모가 이렇게 많아?’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이번 행사에 벤츠 E클래스와 에르메스의 버킨백과 캘리백, 롤렉스와 IWC 시계 등 인기 명품 라인을 내걸었다. 이외에도 삼성 그랑데 건조기, 삼성 QLED TV, 스타일러 등 역대급 사은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6일부터 12월 23일까지 약 2주 간격을 두고 총 8회에 걸쳐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한다. 1회차 행사는 6일부터 9월 23일까지 진행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9월 24일부터 2회차 이벤트가 이어진다. 우선 1회차에는 1,500만원 상당 IWC 시계와 QLED TV, LG 그램 노트북, 삼성 스마트폰 Z플립3 등의 경품을 준비했다. 폴리니크 공식몰에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구매하면 해당 기간의 회차에 자동 응모된다. 

7회차까지 삼성 스마트폰 Z폴드3, LG 스타일러, 삼성 더프리미어 빔프로젝터, 세라젬 안마의자, 아이패드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7회차 마감 후 12월 15일부터 23일까지 대망의 피날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구매자와 9월 6일부터의 선행 이벤트 기간 내내 구매한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벤츠, 에르메스 핸드백, 롤렉스, IWC 등 총 1억9천여만원 상당의 경품이 쏟아진다. 중복 당첨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모두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대할 수 있다.

추첨은 온라인 자동 시스템인 ‘유니피커’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디바이스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폴리니크 딥클린 쿨 샴푸’와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등을 증정해 시너지 제품을 다채롭게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 품목인 폴리니크의 대표 제품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올해 2월부터는 인기 가수 영탁이 모델로 광고에 등장해 대중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제품은 1일 1회 토탈케어 모드로 20분간 사용 시 두피의 혈행과 세포 활동을 촉진해 두피 컨디션이 최적화 될 수 있도록 돕는다.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무선형 제품이라 사용 중에도 이동 및 일상 활동이 가능하다.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를 받았으며, 미국 UL 인증과 유럽 CE 인증도 획득한 제품이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오직 폴리니크 제품의 기술력만 믿고, 광고비를 아껴 소비자들께 돌려드린다는 취지로 통 큰 사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탈모 고민도 해결하고 역대급 경품의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