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도 주목한 '앱솔룹 딥톡스 샴푸'
와디즈도 주목한 '앱솔룹 딥톡스 샴푸'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09.0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처방으로 7, 8월 1억원 펀딩 달성
미백-주름고민 잡는 톤 튜닝 크림도 주목
앱솔룹 솔트리플 딥톡스 샴푸. 사진-더마룹
▲앱솔룹 솔트리플 딥톡스 샴푸. 사진=더마룹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더마룹 (대표 이미선)의 앱솔룹 솔트리플 딥톡스 샴푸가 1억원 상당의 와디즈 펀딩을 확보하며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앱솔룹 솔트리플 딥톡스 샴푸는 7, 8월 단 2회 만에 1억원의 펀딩을 달성했다. 이는 와디즈 스케일링 샴푸 분야 1위에 해당하는 수치다. 

앱솔룹 솔트리플 딥톡스 샴푸는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로 기존 탈모 샴푸와 달리 사용 후 모발이 건조하거나 뻣뻣해지지 않는 풍부한 트리트먼트 효과로 손상 모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 정수리 냄새 대신 은은한 향기만 남겨주는 퍼퓸 샴푸의 기능을 더했다고 한다. 

함께 론칭한 앱솔룹 톤 튜닝 크림의 경우, 톤업 크림과는 다른 앱솔룹 만의 TT™공법으로 수채화처럼 촉촉한 물광 광채를 머금은 화이트닝 톤업이 가능하다.

더마룹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확실한 효능을 느낄 수 있도록 비싼 피부과 시술이나 제약 등을 합리적으로 접목한 하이브리드한 더마코스메틱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앱솔룹의 톤 튜닝 크림과 솔트리플 딥톡스 샴푸 제품은 자사몰(www.absoloop.co.kr)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