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성수동 사옥·코엑스·강남역에서 옥외광고 진행
클리오, 성수동 사옥·코엑스·강남역에서 옥외광고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파 모델 발탁과 NEW 프로 아이 팔레트 출시 기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9월 한 달간 서울 주요 핫스팟에서 ‘클리오X에스파’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이번 옥외광고는 ‘에스파 모델 발탁’과 ‘프로 아이 팔레트 in 서울 숲’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특히 클리오 사옥에 최초로 실시하는 대형 옥외광고인 만큼 큰 의미를 가진다.

‘클리오X에스파’ 옥외 광고는 성수동 서울 숲 앞에 위치한 클리오 사옥을 비롯해 코엑스·강남역 등 서울 주요 상권이 밀집되어 있는 핫플레이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클리오 사옥에는 신제품 ‘프로 아이 팔레트 in 서울 숲’ 에스파 화보 컷으로 이루어진 대형 현수막이, 코엑스·강남역에는 해당 제품 광고 영상이 대규모 LED 전광판으로 노출된다.

특히, 서울 숲의 매력적인 가을 색감이 가득 담겨 있는 신제품 ‘프로 아이 팔레트 in 서울 숲’ 광고 영상에는 클리오 사옥의 위도·경도 좌표가 나와있는데, 이는 에스파 뮤직비디오에 나온 광야 좌표가 SM 엔터테인먼트인 것과도 연관이 있다. 성수동에서 서로 마주보고 위치해 있는 클리오 사옥과 SM 엔터테인먼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클리오 사옥은 ‘제 38회 서울시 건축상’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20 한국건출문화대상’ 준공건축물 부문 우수상에 선정되는 등 국내 유수의 건축상 2관왕을 수상한 뛰어난 건축물로 인정받은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클리오는 9월 한 달간 ‘클리오X에스파’ 옥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소비자 대상 옥외광고 SNS 인증 이벤트와 클리오 직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