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올리브영 ‘올영세일’ 참여 최대 37% 할인 진행
클리오, 올리브영 ‘올영세일’ 참여 최대 37% 할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 F/W 신제품 포함한 브랜드 인기 제품 대폭 할인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2일(목)부터 오는 9월 8일(수)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 동안, 가을 신제품을 포함한 브랜드 인기 제품을 정가 대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는 올 하반기 출시된 클리오 F/W 신제품을 역대급으로 할인한다. 서울 숲 가을 무드를 담은 ‘프로 아이 팔레트 in 서울 숲’과 밀착력을 한껏 높여 돌아온 ‘킬커버 밀착 광채 쿠션’을 비롯, ‘킬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등이 최대 37% 할인가로 판매된다.

이번 할인 품목 중 특히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 중 하나는 ‘프로 아이 팔레트 in 서울 숲’이다. 해당 제품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20만개를 돌파한(2019년 2월~2021년 6월, 자사 출고량 기준)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의 NEW 홋수로, 도심 속 울창한 서울 숲·성수 뒷골목·해질녘 보랏빛 노을의 매력적인 색감을 모아 만든 활용도 높은 팔레트이다.

컬러는 총 3가지로 구성되었는데, 뮤트한 누드 브라운 컬러의 11호 ‘아늑한 골목 산책’, 톤 다운된 코랄 빛의 브라운 팔레트인 12호 ‘서울숲 가을 바람’, 차분한 모브 빛으로 쿨톤에게 잘 어울릴 13호 ‘저녁 노을 피크닉’으로 데일리한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클리오 NEW 쿠션인 ‘킬커버 밀착 광채 쿠션’은 기존 ‘킬커버 광채 쿠션’에 비해 높은 밀착력과 얇은 텍스처를 자랑하며, 마스크 묻어남이 덜 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사용하기 적합한 광채 쿠션이다.
클리오 신제품과 인기 제품이 최대 37% 할인 판매되는 ‘올영세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