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 할인 프로모션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올리브영 PICK 선정 기념 34% 할인 행사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 9월 올리브영 PICK 선정을 기념하여 9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을 통해 초특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1만 뷰티 유튜버 쩡유가 PICK한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는 피부의 피지, 각질, 유분을 쫀쫀하고 세밀한 거품으로 뽀득뽀득 딥 클렌징 해주는 부드러운 텍스처의 폼 클렌저로, 살리실산, 티트리,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여 사용 후 트러블 완화는 물론 모공 노폐물 제거와 피지 딥 클렌징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에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마쳐 민감하고 예민한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크네스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기존 대비 60% 증량되어 출시 된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 200ml’를 9월 한 달 동안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아크네스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오래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아크네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9월 한 달 간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트러블 피부로 고민하고 있던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