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엑스알 콜라겐 리미티드 세트’ 출시
‘투엑스알 콜라겐 리미티드 세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8.3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링클 멀티스틱·앰플로 구성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스틱’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에 답하기 위해 ‘투엑스알 콜라겐 리미티드 세트’를 출시한다.

‘투엑스알 콜라겐 리미티드 세트’는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스틱’ 2개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투엑스알 콜라겐 앰플’ 1개로 구성됐다. 차별화된 고순도 저분자 콜라겐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광채, 보습을 채워주고 주름개선과 미백을 케어하는 야심찬 콜라겐 라인 기획으로, 54% 할인된 가격에 특가판매 예정이다.

피부 진피 70%를 이루는 콜라겐은 25세 이후 점차 감소하기 시작해 피부 나이에 큰 영향을 미친다. ‘바르는 콜라겐’ 화장품 제품들이 유행하고 토니모리의 콜라겐 라인이 성원을 받은 이유다. 토니모리의 ‘투엑스알 콜라겐 리미티드 세트’는 콜라겐과 콜라겐 기둥을 연결하는 엘라스틴, 빈 공간을 채우는 히알루론산 진피 3총사가 함유되어 쫀쫀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콜라겐은 분자가 작을수록 빠르게 흡수되는데, 해당 제품은 식품 그레이드의 평균 300Da 초저분자 고순도 파우더 뷰티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에 빠르고 촘촘하게 흡수되는 게 특징이다. 또한, 핑크 비타민 B12와 핑크 호수 속 두날리엘라 살리나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선사한다.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스틱’은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고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를 간편하게 집중 케어해줄 수 있다. 단 1회 사용만으로 즉각적인 눈가, 팔자, 목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고, 3일 사용 후 속 탄력 개선 효과가 있다는 내용의 임상실험 을 완료했다. 얼굴의 윤광 메이크업과 촉촉한 바디 연출 그리고 입술에도 립밤처럼 사용이 가능한 멀티 유즈 제품이다.

‘투엑스알 콜라겐 앰플’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추출물이 85% 함유되어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러스터러스 핑크 네트워크(Lusterous Pink Network) 공법이 적용되어 고분자 폴리머 사이사이에 있는 콜라겐과 핑크 비타민이 피부 속까지 침투하여 탄력 및 피부 결을 개선해 주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투엑스알 콜라겐 리미티드 세트’는 토니모리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답하기 위해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스틱’과 함께 ‘투엑스알 콜라겐 앰플’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해당 제품은 화해 20가지 유해 성분 및 인공향과 인공색소를 모두 배제하여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토니모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