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글로벌 진출 앞두고 BI 변경
어헤즈, 글로벌 진출 앞두고 BI 변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2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중심 기업 이미지 강화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자회사인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AHEADS)가 새롭게 변경된 BI(Brand Identity)를 27일 공개했다.

어헤즈의 새로운 BI는 기존의 획이 두드러진 세리프에서 끝이 깔끔한 산세리프 형태로 변화됐다. 각 문자의 아래 부분은 모서리가 살짝 둥근 형태로 마무리돼 심플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성을 담았다. 여기에는 고객에게 편안하게 다가가 신뢰를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가 반영됐다. 기존의 금색과 함께 어우러졌던 BI 색상은 세련된 검정색으로 통일감 있게 바뀌었다.

다양한 두피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두상의 옆면을 형상화했던 심볼도 함께 변경됐다. 정면을 바라봤던 기존 형상 대비, 고개의 각도가 더 위를 바라보도록 바뀌었는데 고객을 더욱 우러러보는 고객 중심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어헤즈 관계자는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는 만큼 코스메슈티컬 기업이라는 정체성을 살린 새로운 BI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라며, “해외 현지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제품으로 사랑 받는 K-Beauty 선도기업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어헤즈는 대표 스테디셀러인 ‘히든테라피’ 샴푸를 비롯해 스타 헤어 디자이너 이미영 원장(엘샘)과 협업한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출시해 사랑 받아온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