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순초약방, 올리브영 입점 고객 접점 확대
뉴오리진 순초약방, 올리브영 입점 고객 접점 확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2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피부 지닌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자연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초약방’이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하게 된 품목은 ▲올인원 크림 ▲올인원 로션 ▲퀵 수딩 젤 ▲베이비 탑투토 워시 ▲데일리 UV 디펜스 선크림까지 총 5가지 품목으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지닌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됐다.

순초약방은 0세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 40종, 내분비계 교란 의심 물질 14종, 발암 물질까지 완제품 기준으로 검증해, 제조 과정에서 화학 반응으로 생겨나는 유해성분들도 모두 배제했다. 또한 대부분의 제품을 자연 유래 성분 96% 이상으로 만들며, 화장품 성분 안전지수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기준으로 그린 등급을 받은 성분만 사용한다.

대표 제품인 ‘순초약방 올인원 크림’은 온가족을 위한 보습 크림이다. 피부 천연 보호막 성분인 스쿠알란과 마룰라씨오일 성분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염 연고에 쓰이는 판테놀 성분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속보습, 겉보습, 수분보호막 형성까지 3중 보습 효과를 비롯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 효과가 임상으로 증명되었다.

이 외에도 알로에잎즙으로 만든 ‘순초약방 퀵 수딩 젤’은 수분 손실 및 붉은 기 개선에 높은 효과를 보여 화장품 리뷰 앱 ‘화해’의 2021 상반기 뷰티 어워드 젤 부문 베스트 신제품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베이비 탑투토 워시’ 또한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클렌저/워시’ 부문에서 베스트 신제품 1위에 선정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여름 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퀵 수딩 젤과 UVA, UVB, 블루라이트를 3중 차단하는 선크림 2종은 9월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