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리저브’, SNS 여신 강태리와 두번째 만남
‘클린 리저브’, SNS 여신 강태리와 두번째 만남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26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한 자연의 향취

친환경 향수 브랜드 ‘클린(Clean)’이 SNS 여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플루언서 강태리와 두 번째 화보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인플루언서 강태리와 친환경 향수 브랜드 클린의 클래식 라인의 퓨어솝(Pure Soap) 화보를 통해 인연이 시작되었다. 클린 클래식은 청량하고 산뜻한 느낌이 였다면, 클린 리저브는 성숙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갖고 있다.

향수 브랜드 클린은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고 만드는 비건 향수로, 그 중에서도 클린 리저브는 지속 가능한 원료를 사용해 깨끗한 지구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향수마다 지속 가능한 지배법을 지키는 농장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원료를 얻는 동시에 지역사회를 위한 프로그램을 후원한다.

한편, 이번 화보에 소개된 클린 리저브 블렌드 웜 코튼(Clean Reserve Blend Warm Cotton)향수의 원료 중 벤조인 또한 동남아에서 생산되는 것으로, 라오스의 가족들에게 수입을 제공하고 지속가능한 개발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수확자와 협력하는 파트너쉽을 지원하고 있다.

리저브 블렌드 웜 코튼은 알데하이드와 워터리 어코드를 통해 부드럽고 깨끗한 향을 표현하고, 플로럴 코튼과 머스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섬유의 느낌을 더 했다. 햇살이 가득한 오후, 갓 세탁한 옷이 부드러운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릴 때 은은하게 풍겨오는 섬유의 기분 좋은 향을 연상케한다.

이번 퍼스트룩 화보에서 SNS 여신 강태리는 여유로운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새롭게 표현한 클린 리저브 향수의 뮤즈로 청순하면서도 한층 더 성숙해진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클린 리저브와 태리태리의 완벽한 캐미를 전국 올리브영에서 9월1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