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 SPF42 PA++’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 SPF42 PA++’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2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글로우 쿠션 올뉴 출시 기념, ‘비글 위크 서비스’ 운영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성분은 더 착해지고 더욱 풍부해진 수분감과 완벽해진 커버력으로 내 피부처럼 생생한 윤기를 표현해주는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를 리뉴얼 출시했다. 

20년 8월 출시 이후 20초당 한 개씩 판매 될만큼 꾸준히 사랑받았던 에스쁘아 대표 상품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을 광채와 커버력은 물론 성분까지 향상시키며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 SPF42 PA++’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는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새롭게 개발한 하이드레이팅 골든 포뮬러™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기존 대비 20% 향상된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는 물론, 지속력까지 개선했다. 또한, 더 촘촘해진 레이어로 피부의 결점과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주며 광채와 커버력 모두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시카 성분 함유와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 제외,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패널 테스트 등 총 4가지 피부 테스트를 모두 합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기존 쿠션과 동일하게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컬러 쉐이드인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탠, 총 5가지로 구성되어있다.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 출시를 기념하여, 8월 23일~29일 1주일 동안 에스쁘아 강남점과 홍대메이크업펍점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스킨쉐이드파인더를 활용하여 자신의 피부에 맞는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쿠션 올뉴 제품의 정확한 홋수를 찾아주는 퍼스널 쉐이드 컨설팅 서비스와 아이 브로우 터치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글 위크 서비스’를 운영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 해당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며, 에스쁘아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