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홈페이지 새 단장 오픈
닥터지, 홈페이지 새 단장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1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피부 멘토링 서비스’ 도입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를 운영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피부 유형을 알 수 있는 피부 테스트, 개인별 제품 추천, 그리고 간편 구매까지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모두 가능한 ‘올인원 피부 멘토링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피부 건강 확인과 추천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까지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닥터지의 ‘피부과학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철학과 제조원칙도 보기 쉽게 반영했다.

먼저,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독자적인 닥터지 피부유형 테스트 서비스를 중심으로 피부 멘토링 서비스를 강화했다. 비대면으로 피부 유형을 테스트하고 이에 맞춘 스킨케어, 성분까지 제안하는 ▲닥터지 피부유형 테스트 ▲1:1 스킨멘토링 ▲1:1 성분 분석 서비스 ▲마이 스킨 히스토리를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피부유형 테스트부터 솔루션 이력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36만 빅데이터에 기반한 스킨 리포트를 통해 피부 건강에 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상품 정보를 쉽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쇼핑 카테고리도 새롭게 구성했다. 고객이 개개인의 피부 타입에 최적화된 추천 제품을 해시태그를 이용해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쇼핑 편의성도 강화했다. 특히, 새롭게 개발된 ‘For U’ 카테고리에서는 ‘나만을 위한 추천’ 제품들을 피부 고민별로 제안해준다.

또한, 고객 쇼핑 편의 향상을 위해 오는 9월부터 간편 결제 서비스와 정기배송 서비스도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톡, 네이버와 연동한 간편 로그인 서비스와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결제수단만 등록하면 원하는 날짜에 필요한 제품을 정기적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의 진정성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도 대폭 강화했다. ‘인사이드 닥터지’를 통해 닥터지 고객들이 제품과 서비스의 이용 경험을 공유하고, 사내 직원들의 제품 개발 과정 등을 소개한다. 또 피부과 전문의인 안건영 대표가 소개하는 피부과학에 기반한 전문성을 갖춘 피부 건강 콘텐츠를 선보인다.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오는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체험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닥터지 베스트 크림 선물 세트 등 특별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팀 이교진 팀장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기존 닥터지만의 전문성 있는 피부유형 테스트 서비스에 For U, 간편 결제 등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하기 위한 구매 기능을 강화했다”라며 “이번 개편을 시작으로 고객의 피부 고민에 부합하는 전문적인 콘텐츠 개발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