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드리유, 더 현대 서울,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 입점
런드리유, 더 현대 서울,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1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비건 배쓰밤 3종 단독 프로모션 진행

피부 방역 컨셉의 클린 뷰티 브랜드 런드리유가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자리한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런드리유는 이번 입점을 통해 건강하고 청결한 피부 세안에 효과적인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마일드와 스트롱’, 10,0000가닥의 소프트 미세모의 ‘포어 클리닝 브러쉬’, 일반 클렌징 패드와 달리 사용의 편리를 높이기 위해 손가락을 끼워 사용 할 수 있도록 스마일 절개 라인 디자인의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 최초의 고체 미스트인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 5종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 출시 동시에 매거진 어워드 3관왕을 수상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신개념 클렌저인 페이스 가글’이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런드리유는 최초의 바디런드리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신제품으로 ‘비건 배쓰밤 3종’ 제품을 더 현대 서울 비클린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기획 했고, 입점을 기념하여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런드리유는 3 clean system으로 리얼 클린 뷰티를 지향하며 건강한 삶과 친환경에 가까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 환경 오염에 대한 사회적 고민에 맞춰 브랜드 컨셉, 안전한 성분을 담아 피부를 안전하고 청결하게 가꿔 주는 ‘스킨 클린’, 철저한 임상 데이터와 고객 리뷰를 기반으로 우리의 제품이 주는 효과와 관련하여 불안한 마음까지 해소시켜 주는 믿을 수 있는 ‘마인드 클린’, 제품의 모든 패키지 소재는 수분리 라벨 & 친환경 접착제 분리수거가 용이한 용기, 무공해 인쇄가 가능한 콩기름 잉크 사용 테이핑이 필요 없는 친환경 택배 박스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 ‘얼스클린’을 브랜드 가치에 담았다.

비브이엠티 주식회사(대표 이지안) 측은 “이번 더 현대 서울 비클린 입점은 런드리유가 대표 클린 뷰티 브랜드로 진출학 위한 첫 걸음으로 앞으로 보다 다양한 유통에서 런드리유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코로나로 인해 많이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이지만 그만큼 방역에 신경을 썼고, 오픈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으니 방문해서 새로운 쇼핑 경험을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