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생명과학, 참전용사를 위한 구독 서비스 후원
한솔생명과학, 참전용사를 위한 구독 서비스 후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8.1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오가믹스’ 등 고령자 맞춤 물품 제공

한솔생명과학이 지난 7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보훈처가 국민과 함께 참전용사를 기억하기 위해 시작한 ‘#이웃에영웅이산다’ 캠페인에 참여한 참전용사들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한솔생명과학은 국내 화장품 핵심 기술의 발전에 일조한 신형석 대표이사를 필두로 화장품 각 분야의 핵심 전문가들이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부가 가치 기술력을 쌓아가는 국내 굴지의 기업이다.

이러한 한솔생명과학은 우수한 소재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한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한 화장품에 트렌디한 감성을 부여한 브랜드 셀린저와 손상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능효과를 기반한 고기능성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테카솔, 한-아세안 정상회담 K-뷰티 페스티벌 참가국의 영부인 및 고위관계자 증정품으로 채택된 프리미엄 스킨 케어 브랜드 오가믹스등 다양한 화장품 제품군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참전용사들에게는 '오가믹스' 미백+주름 이중기능성 프리미엄 스킨케어 5종 세트와 ‘샐린저 몬테밀라노’ 프리미엄 퍼퓸라인 4종 세트, ‘센테카솔’ 소독제와 핸드케어 5종 세트가 전달됐다.

이번 후원 물품 패키지는 국가보훈처 캠페인의 메이크오버(변신) 프로젝트 ‘다시 영웅’을 촬영했던 홍우림 작가와의 인연으로 휴먼 네트워크 그룹 ‘광화문 169’가 마련했다. 참전용사 이름이 새겨진 패키지는 참전용사들이 90세 전후인 점을 감안해 고령자 맞춤형으로 구성됐다.

한솔생명과학과 함께 삼성제약에서 건강기능식품을, 비앤빛안과(김진국 원장)에서 참전용사들이 안과 검진 및 수술을 할 수 있는 혜택을 무상 제공했고, ‘빛의 작가’ 제임스 터렐, 배우 브래드 피트가 소장한 것으로 알려진 이헌정 도예가의 기증 작품과 국제사진공모전(IPA) 언론 일반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홍우림 사진작가의 참전용사 사진 액자가 포함됐다.

한국전 당시 기계안강지구 전투에 참전했던 김종환 옹은 “생활과 건강에 꼭 필요한 물품과 서비스를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자유롭고 평화로운 대한민국의 오늘을 위해 헌신한 보람을 다시금 느낀다”고 전했다.

한솔생명과학 신형석 대표는 “이번 ‘광화문 169’의 ‘#이웃에영웅이산다’ 캠페인과 같이 조국을 위하여 힘쓴 용사들을 기리는 뜻깊은 행사에 일조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며 한솔생명과학의 제품으로 사회공헌을 실현하게 되어 기쁘다” 라며 소감을 밝혔다.

‘참전용사 후원 구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화문 169’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