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싱그러운 비주얼 뽐낸 장원영 화보 공개
이니스프리, 싱그러운 비주얼 뽐낸 장원영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0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그러운 컬러감으로 다채로운 매력 발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 27일 가수 장원영을 모델로 발탁 후 공개한 티저 영상에 이어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낸 신제품 ‘에어리 매트 틴트’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지난 27일 ‘이니스프리’ SNS 채널을 통해 장원영 모델 활동을 알리는 티저 영상 공개 이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주목하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이니스프리’와 청량하고 싱그러운 외모와 꾸밈없는 솔직함으로 MZ세대에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장원영의 만남이 연일 화제다.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원영아 너가 내 제주도다!!”, “청량함이 이니스프리와 찰떡이네!”, “뒤태만 봐도 벌써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티저 영상에 이어 ‘이니스프리’ 첫 모델 활동으로 신제품 ‘에어리 매트 틴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장원영은 상큼한 표정 연기부터 무드 넘치는 반전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보송하고 맑은 장원영의 피부 톤이 틴트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에어리 매트 틴트’ 메인 화보 컷에서 바른 2호 소프트 로즈 컬러는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생기 있는 리얼 로즈 컬러로, 장원영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하여 눈길을 끌었다. 

장원영이 화보에서 사용한 ‘이니스프리’ 신제품 ‘에어리 매트 틴트’는 부드러운 에어리 매트 파우더 젤 제형이 입술 위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초경량, 초밀착 틴트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각질 많은 입술도 매끈한 매트 립 연출이 가능하다. 생기 있는 MLBB 컬러 8종을 선보이며, 오버 스머지에 특화된 핑거 팁대를 적용해 볼륨감 있는 입술 연출과 컬러 지속에 도움을 준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상큼한 매력과 건강한 에너지를 가진 장원영은 MZ세대에 큰 사랑을 받는 스타로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당당한 아름다움과 차별화된 매력이라는 컨셉에 잘 어울리는 모델이다”라며, “이니스프리 모델로 활동하게 된 장원영의 다채로운 모습은 앞으로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광고 및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리 매트 틴트’와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신제품 출시를 맞아 8월 1일부터 18일까지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에어리 미니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에어리 미니 파우치’ 재고 소진 시 증정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