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공공랩스, 8월 신규회원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일공공랩스, 8월 신규회원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1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대상그룹 계열사 디에스앤㈜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일공공랩스(100LABS)’가 오는 8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신규 가입회원들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공공랩스는 지난 60여년간 건강하고 신선한 식생활 문화를 이끌어온 국내 종합식품 기업인 대상그룹에서 새롭게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다. 누구나 한번쯤 생각했던 다양한 생각들을 제품으로 구현해 생활의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간다는 비즈니스 철학 아래, 식물성 콜라겐 화장품 브랜드 ‘파이토코어’, 유기농 쌀 비건 화장품 브랜드 ‘쌀롱드리’, 엄마의 마음을 담은 온 가족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클린케어 브랜드 ‘누리프’까지 총 4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일공공랩스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식 온라인몰 신규 가입 회원들에게 고객들을 위해 제작한 ‘슬기로운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인기 웹툰 ‘여탕보고서’의 마일로 작가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슬기로운 목욕탕 레시피 이모티콘은 최근 MZ세대에서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반영해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메시지를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일공공랩스 온라인 몰에서 회원가입 즉시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가입 확인 후 순차적으로 이모티콘 쿠폰이 발송된다.

일공공랩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카카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는 아직 일공공랩스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도 대상 디에스앤이 추구하는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느껴보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일공공랩스의 각각 다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체험해볼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