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8월 베스트 특가전’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8월 베스트 특가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1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9~16까지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진행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8월 9일부터 16일까지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최대 78%할인하는 ‘리더스 8월 BEST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부자 에센스 워터’, ‘강부자 화장품’으로 불리는 ‘카밍 바이오틱스 3종’ (에센스워터, 앰플, 크림마스크)과 더위와 마스크로 자극받은 피부를 스페셜 케어하는 ‘메디유 AC’, ‘올 필터’ 라인,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 주는 ‘카밍 클리어 클렌징’ 라인과 리더스코스메틱의 다양한 마스크팩까지 까다로운 여름철 피부관리에 꼭 필요한 리더스의 기초제품들을 최대 78% 할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는 ‘2021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즈’ 에서 스킨케어-에센스토너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부터 워터/토너의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카밍 페이스 쿨러’는 시원한 쿨링감으로 열 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멀티 페이스 쿨러로 고퀄리티의 두꺼운 알루미늄 냉각판이 상온에서도 쿨링감을 지속시켜 주고, 여름철 진정 · 탄력 · 붓기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뷰티윈도 ‘리더스 8월 BEST특가전’은 여름철 까다로운 피부관리에 꼭 필요한 리더스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하였으며 여름철 피부관리에 활용도가 높은 ‘카밍 페이스 쿨러’도 증정하고 있다”며 “이번 특가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더스코스메틱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