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뷰티 디렉터 백지수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폴라초이스, 뷰티 디렉터 백지수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1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신상품 론칭 기념 LIVE 진행

미국 시애틀에서 온 스마트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오는 12일 목요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클리니컬 다크스팟 리페어 세럼’ 신상리뷰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2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될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는 21년차 뷰티 디렉터 백지수와 네이버 전속 쇼호스트 리코가 함께 출연해 폴라초이스의 신제품 ‘클리니컬 다크스팟 리페어 세럼’을 상세히 소개한다. 
‘클리니컬 다크스팟 리페어 세럼’은 강력한 다크스팟 포뮬러 트라넥사믹애씨드·나이아신아마이드·바쿠치올을 최적의 배합으로 빚어낸 제품이다. 임상 시험을 통해 색소 침착에 의한 주근깨 기미 완화, 피부 결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단 4주 사용만으로도 흐려지는 기미 잡티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폴라초이스만의 독자 기술이 담긴 성분배합으로 단기간 기미·주근깨·잡티 개선 효과를 임상을 통해입증받았다. 피부 깊숙이 자리 잡은 다크스팟은 물론 피부 톤과 결, 탄력까지 케어 해 보다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뷰티 디렉터 백지수는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이 진행되는 한시간 동안 폴라초이스 제품을 한 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방송에 소개된 제품을 구매하면 100% 천연 코튼 화장솜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댓글 이벤트를 통해 총 5명에게 ‘클리니컬 다크스팟 리페어 세럼’ 본품을 증정하며,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본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