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여름휴가철 ‘피부 해방 이벤트’
아이소이, 여름휴가철 ‘피부 해방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1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도 휴가 다녀오세요~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여름 휴가철 다양한 피부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피부 해방 이벤트’를 개최한다.

9일(월)부터 16일(월)까지 8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잡티부터 모공과 피지까지, 여름철 겪는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제품들로 기획되어 풍성한 할인혜택을 선사한다.

대표적으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생긴 잡티와 칙칙해진 피부톤 개선을 위해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 70ml 구매 시 ‘잡티스페셜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세럼 부문에서 8년간 누적판매1위를 기록하고있는 제품으로, 올 상반기 리뉴얼을 통해 미백&진정 효과가 더욱 강력해졌다. 여기에 추가 증정하는 키트 내 잡티라인 제품들을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름철 데일리 케어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더블한정기획’도 진행한다. 민감피부의 붉은 기를 진정시키고 피부장벽 개선효과가 있는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귀신앰플)’과 피지는 잡아주고 수분은 채워주는 ‘피지가 도망가는, 산뜻로션’ 등 10종의 제품들을 한정 기획했다. 이외에도 스킨케어는 물론, 헤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폭 넓게 구성해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유래없이 뜨거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오랜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피부고민은 더욱 다각적으로 깊어지고 있다”며 “다양한 피부고민을 케어 할 수 있는 아이소이의 기능성 제품들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다양하게 경험하고, 보다 건강해진 피부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