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를 위한 메디힐의 변화에 함께 해주세요"
"소비자를 위한 메디힐의 변화에 함께 해주세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8.1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최초 ‘소비자 품평단 프로젝트’ 힐링단 모집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앞으로 다가 올 브랜드의 변화에 함께할 소비자 체험단인 ‘메디힐 힐링단’을 모집한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 스킨케어 제품을 오랜 시간 애정해 온 구매자들과 함께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가고자 최초 소비자 참여형 프로젝트인 ‘힐링단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메디힐의 변화에 함께할 ‘메디힐 힐링단’은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힐링단 선발 인원은 50명으로 오는 25일 최종 발표될 예정이며, 화장품을 좋아하고 스킨케어에 관심이 많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한 꾸준히 메디힐 제품을 애용 중이거나, 메디힐의 변화 과정에 함께해보고 싶다면 이번 소비자 품평단 프로젝트에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메디힐 힐링단은 9월부터 10월까지 약 5주 간 홈 테스트를 통해 미출시 제품 품평을 진행하는 등 제품 개발을 위한 자문에 참여하게 되고, SNS를 통해 체험단 활동을 홍보할 예정이다. 우수 활동자 10인에게는 메디힐 런칭 행사 초청권과 20만원 상당의 메디힐 제품이 수여되며, 힐링단 전원 대상 활동 지원금과 10만원 상당의 메디힐 제품을 포함한 풍성한 선물 및 수료인증서가 주어진다.

메디힐 소비자 품평단 프로젝트와 힐링단 모집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힐 SNS와 메디힐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힐은 이번 품평단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