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AC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X조효진
듀이트리 AC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X조효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1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 진행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의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기획전에 참여하여 8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듀이트리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의 인플루언서 PICK 패드 모음전과 오프라인 매장의 토너패드 대전을 통해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를 최대 28% 할인가로 판매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인플루언서 PICK 패드 모음전’은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추천한 5개 브랜드의 토너 패드를 큐레이션한 기획전이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는 유튜브 채널 기준, 16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이 픽한 제품이다. 조효진은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의 부드러운 사용감을 극찬했으며 기획세트 제작에도 참여, 휴대용 패드 케이스와 함께 구성된 DIY 스티커를 직접 드로잉 했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토너패드 대전’은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인기 토너 패드 제품을 한 달간 할인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로,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는 출시한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았으나, 스킨케어 판매 랭킹에서 상위 순위를 유지하며 인기 토너 패드 중 하나로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게 되었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는 ‘쌈무’를 연상시키는 초록색 극세사면이 제품의 주요 특징으로, 피부자극 0%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인체적용 시험 테스트를 통해 피부 진정에 대한 효능효과를 검증했으며, 한 번의 사용만으로 피부 온도를 5도 이상 낮춰주어 더운 여름철 쿨링 진정 패드로 활용도가 높다. 이와 함께, AHA 성분이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을 마일드하게 정돈해주어 부드럽게 피부결이 정돈되도록 해준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출시 직후부터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가 올리브영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전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유난히 더운 올 여름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의 진정 & 쿨링 효과가 피부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