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8월 ‘헤어 살롱 단독 프로모션’
모로칸오일, 8월 ‘헤어 살롱 단독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1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용성 좋은 브랜드 시그니처 백 증정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헤어 살롱 베스트 셀러 스타일링 아이템 듀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모로칸오일 시그니처 백을 증정하는 ‘헤어 살롱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전국 헤어 살롱에서 여름철 헤어케어와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스무딩 로션 300ml’와 ‘인텐스 컬 크림 300ml’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활용성이 좋은 브랜드 시그니처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모로칸오일의 ‘스무딩 로션’은 가벼운 제형의 헤어 로션으로 부스스하고 뻣뻣해 관리가 힘든 모발도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발의 곱슬거림과 엉킴, 정전기를 방지하고 부드럽고 매끄럽게 결을 정돈해 준다. 블로우 드라이 전후 사용하면 무더위 속에서도 장시간 스타일링을 유지할 수 있다. ‘인텐스 컬 크림’은 웨이브 헤어나 곱슬머리를 위한 컨디셔닝 컬 크림으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컬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아르간 오일과 비타민이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며, 사용 후 잔여감이 거의 없어 여름에도 사용하기 좋은 에센스 겸 스타일링 제품이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강한 자외선과 무더위로 헤어 스타일링과 케어가 어려운 여름철에도 ’스무딩 로션’과 ‘인텐스 컬 크림’으로 건강한 모발과 오랜 시간 유지되는 스타일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