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억 인도 시장을 잡아라”
“13억 인도 시장을 잡아라”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07.2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스부띠끄, 8월 20일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전략 웨비나 개최
주한인도상공회의소와 공동주최…홈페이지 통해 무료 참가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화장품 해외 인증기업인 하우스부띠끄(대표 심형석)가 오는 8월 20일 주한인도상공회의소(ICCK)와 공동으로 ‘인도 화장품 시장 진출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도진출을 염두에 두고 있거나 관심이 있는 화장품 기업 관계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주요 발표내용은 △인도 화장품 시장 이해 △인도 수출위한 CDSCO (인도중앙의약품표준관리국) 인증 절차 및 바이어 발굴 △온라인 입점 방법 등 인도시장에 대한 다각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의 참가신청은 하우스부띠끄 홈페이지(www.house-boutique.net)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용은 무료다.

이번 행사를 공도주최하는 하우스부띠끄는 유럽시장에서 다져진 CPNP 인증 노하우와 인도내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019년 인도 뭄바이에 하우스부띠끄 인디아 법인을 설립했다. 하우스부띠끄 심형석 대표는 “이번 행사는 중국 일변도에서 벗어나 새로운 소비시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인도 화장품 시장을 겨냥해 마련했다”고 전한 후 “현재 하우스부띠끄는 화장품 인도인증 대행, 온〮오프라인 인도수출 원스톱솔루션 제공, 통관, 물류, 바이어 매칭 등의 절차를 하우스부띠끄 인디아 법인을 통해서 진행하고 있으며 인도 현지의 온오프라인 유통채널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하우스부띠끄가 중소벤처기업부 해외규격인증 수행기관으로 등록돼 있어 CDSCO 인증을 신남방 정부인증지원사업으로 참여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획득 가능하다.

한편 하우스부띠끄는 유럽, 러시아,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중동을 비롯한 글로벌 화장품 인증 대행과 더불어 클린 뷰티 인증인 비건, 더마 테스트, EWG, EPA, 크루얼티프리 등으로 영역을 확장해 현재 약 500여개의 한국 화장품 업체의 제품 인증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