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화해 화장품 설문회서 세정력 만족도 96%
에스트라, 화해 화장품 설문회서 세정력 만족도 96%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 우수한 평가

메디뷰티 에스트라(AESTURA)의 ‘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이 뷰티앱 화해에서 진행한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세정력 만족도’ 96%라는 우수한 평가를 기록했다.

다양한 피부 타입으로 구성된 화해 설문단 293명이 ‘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을 2주간 직접 사용한 후 설문에 응답한 결과, 총 15개 문항 중 12개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얻은 것. 특히, 96%의 응답자가 ‘세정력’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91%가 ‘1회 사용만으로도 만족스러워요’라고 응답했다. 이 외에도 ‘모공 노페물 제거 만족도’ 93%와 ‘제품 만족도’ 97%를 기록하며 설문단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에스트라의 ‘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은 테라크네만의 특화 세정 성분인 ‘아미노-딥클리어™(Amino deep Clear™)’이 함유되어 한 번의 세정으로 98.7%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각질 등 7가지 피부 지표가 개선된 점을 확인했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친화적인 중성 pH 저자극 포뮬라로 민감한 트러블 피부도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출시 한 달 만에 파우더룸 클렌징폼∙젤 부문에서 2021년 7월 월간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실제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은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개발한 클렌저로 모공 속 환경을 개선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깐깐한 화해 유저들에게 세정력과 노폐물 제거 등 클렌징의 핵심 기능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