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뽀 보떼 x 정은채 화보 공개
끌레드뽀 보떼 x 정은채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더 립스틱’ ‘래디언트 크림 파운데이션’ 선보여

빛을 열어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열쇠,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UATÉ)가 신제품 ‘더 립스틱’과 ‘래디언트 크림 파운데이션’의 출시를 맞아 정은채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끌레드뽀 보떼는 유럽의 플라워 가든의 만개한 꽃들의 매혹적인 컬러를 담은 ‘립스틱’과 브랜드의 레전드 ‘래디언트 크림 파운데이션’의 출시를 맞아 최근 배우 정은채와 AW 캠페인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정은채는 3가지 립스틱 컬러 103번 레전드 컬러의 자신있고 대담한 모습은 물론 113번 뉴트럴 컬러의 우아함, 214번 레드-오렌지 컬러의 여성스럽고 청초한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날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에 따르면 “배우 피부톤이 워낙 하얘서 핑크톤의 ‘래디언트 크림 파운데이션’ WBOO 컬러를 얇게 도포하고, ‘트랜스루센트 파우더’ 1호를 이용해 가볍게 피부를 쓸어주듯 파우더를 입혀 결점없이 우아하고 화사한 피부표현을 완성했다.”고 한다. 

한편, 끌레드뽀 보떼와 정은채가 사용한 립스틱은 총 30가지 컬러로 래디언트 크림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와 함께 SSG 온라인몰에서 26일부터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1일부터는 전국 끌레드뽀 보떼 매장과 온라인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