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녹, 스페이스 스프레이
희녹, 스페이스 스프레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을 쾌적하게~

라이프 에티켓브랜드 hinok(희녹)에서 제주 편백수와 곡물 발효 에탄올로 만든 99.9% 효과의 살균제 Space Spray(스페이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제주에서 자라난 편백나무를 주 성분으로, 곡물 효모로 생성된 식용 에탄올, 식물에서 추출한 PEG -free 계면활성제 등 100% 자연 유래 원료로 비건 인증을 받은 제주 플랜트에서 제조하였고, 청결과 위생이 염려되는 요즘 소독이 필요한 실내 공간이나 물건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100% 제주 편백수를 담아 항균, 탈취에 초점을 맞추었던 희녹의 첫 번째 제품 더 스프레이 (The Spray)와 마찬가지로, 새로 출시된 스페이스 스프레이(Space Spray)는 청정 제주의 편백나무를 주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제주 자원 식물 연구소와 함께 나무를 훼손하지 않고 가지치기한 편백나무의 가지와 잎들을 모아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식용 가능한 곡물 효모 에탄올과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 등 100% 자연유래 원료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제주 플랜트에서 엄격한 공정을 통해 제조하고 있다.

희녹의 더 스프레이가 피부가 닿는 패브릭과 소중한 곳에 자극없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제품이라면, 곡물 효모 에탄올이 57% 함유된 스페이스 스프레이는 공간을 중심으로 활용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