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롱블랑, 랄라블라 온라인몰 입점
발롱블랑, 랄라블라 온라인몰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7.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시한 디자인과 고품질·합리적인 가격 경쟁력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발롱블랑 화장품이 랄라블라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이번 랄라블라 온라인몰 입점은 지난 3월 GS 프레시몰 입점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전격적으로 이루어진 것.

랄라블라 온라인 몰에 입점한 발롱블랑은 아마존닷컴과 해외 유명 백화점에 입점 되며 해외에서 먼저 이름이 알려지며, 국내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발롱블랑은 팬시한 디자인과 고품질·합리적인 가격 전략을 전개, 아마존닷컴에서부터 인기를 모으기 시작했으며, 특히 마스크팩은 아마존닷컴에서 마스크팩 카테고리 톱5를 기록했으며 필리핀 홈쇼핑 채널에서는 알로에 수딩젤 완판 기록을 수립하기도 했다.

발롱블랑 마케팅 이사는 "외출 시에는 노출되는 부위에 반드시 선크림을 발라서 자외선 차단을 해야 하며, 집에 들어와서는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수딩젤로 피부 진정을 진정시키는 것"이 여름철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하다며 “발롱블랑은 자연친화적인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비건 인증 제품으로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휴식을 줄 것이라며, 발롱블랑과 함께라면 올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랄라블라는 GS리테일 계열의 온/오프라인에서 뛰어난 가격 경쟁력과 마케팅으로 입지를 넓히고 있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