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드리유, ’라운딩 스킨케어 세트’
런드리유, ’라운딩 스킨케어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단독 구성 출시

피부 방역 코스메틱 컨셉의 클린 뷰티 브랜드 런드리유에서 골프와 테니스, 캠핑등 야외 활동 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라운딩 스킨 케어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구성으로 출시한다.

런드리유 ‘라운딩 스킨케어’ 세트는 ‘클렌징 패드’와 ‘고체 미스트’로 구성되어 무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 아래에서 골프를 하다 보면 높은 온도로 인해 피부 열기 상승하고 땀과 피지의 분비량이 증가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이동 시 음료를 시원하게 가지고 다니며 즐길 수 있는 ‘런드리유 칠링 백'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소프트’는 손가락에 끼워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스마일 컷딩 디자인으로, 두껍게 여러 겹 덧바른 자외선 차단제 뭉침으로 인해 피부 답답함을 호소는 하는 분들에게 위생적으로 손쉽게 한번에 클렌징 할 수 있다. 또한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 제품은 수딩젤을 담은 고체 미스트 타입으로 미세하고 고르게 분사되기 때문에 뭉침 없이 산뜻하게 케어하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큰 장점이다. 간편한 사용이 가능해 외출 후, 운동 후, 일상에서 스트레스 받았을 때 즉각적으로 얼굴 바디 모두 진정 케어가 필요할 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런드리유의 모든 제품에는 항균 효과 99.9% 방역 워터라 불리는 오레가노수와 편백추출물, 해수가 배합된 Launderma water™를 정제수를 대체 함유했다.

런드리유 관계자는 “MZ 젊은 세대들을 주축으로 골프 대중화가 가속화되면서 골프장에서의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라며 “런드리유 라운딩 스킨 케어 세트가 라운딩을 돌며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 해야 하는 골프에 입문한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