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크(UIQ)’ 마이크로바이옴 특화 ‘스페셜 라인’ 구축
‘유이크(UIQ)’ 마이크로바이옴 특화 ‘스페셜 라인’ 구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1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옴 베리어 클렌징 폼, 토너 2종 추가 출시

지놈앤컴퍼니(대표: 배지수∙박한수)의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유이크(UIQ)’가 바이옴 베리어 클렌징 폼과 토너 2종을 추가 출시하며, ‘유이크 스페셜 라인’을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유이크 스페셜 라인’은 피부에 유익한 완벽한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를 목표로 출시 일주일 만에 1차 생산물량 완판을 기록한 ‘바이옴 베리어 에센스 인 파우더’와 동일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킨케어를 위한 기초 제품들인 ▲클렌징 폼 ▲토너 ▲에센스 인 파우더 ▲리바이브 세럼 ▲듀이 세럼 5종으로 구성되어 피부를 위한 첫 단계인 세안부터 보습까지 모든 스킨케어 과정을 피부에 유익한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으로 채울 수 있다.

지난 6월 출시된 ‘바이옴 베리어 클렌징 폼’은 기존의 약산성 클렌징 폼(pH5.5~6.5)의 단점으로 꼽혔던 미끈거림을 최소화하고 독자 개발한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원료 큐티바이옴™의 함유로 클렌징 폼 고유의 세정력과 촉촉한 보습력 모두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나 간절기 각질이 고민인 수분 부족 지성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약산성 성분 및 폴리올 성분을 32% 이상 함유하여, 수분 막을 형성해 세안 후 속건조와 속당김을 개선해준다.

19일 출시한 ‘바이옴 베리어 토너’는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원료 큐티바이옴™이 25% 함유되어 있는 미세 점성이 있는 워터 타입 토너다. pH 4.5-5.5의 약산성 토너로 피부 친화적인 성분 설계를 통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는 것에 집중했다. 워터 에센스에 가까운 토너이기 때문에 기존의 닦아내는 방식이 아닌 바르는 방식이 더 적합한 제품이다.

‘유이크(UIQ)’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채운다는 브랜드 목표 아래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것에도 힘쓰고 있다. 자사몰을 시작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29cm, 신세계몰 등 판매처를 꾸준히 늘리는 한편, 공식 인스타그램, 자사몰 내 마이크로바이옴 게시판을 통해 고객에 생소할 수 있는 마이크로바이옴과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한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유이크(UIQ)’는 스킨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으로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지놈앤컴퍼니가 독자 개발한 마이크로바이옴 유래물질 큐티바이옴™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유이크(UIQ) 자사몰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바이옴 베리어 클렌징 폼’ 출시 기념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매월 베스트 리뷰어 선정을 통해 적립금 및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