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코스메틱, ‘2021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서 호평
인코코스메틱, ‘2021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서 호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7.1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브로우 펜슬 등 색조제품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 받아

인코코스메틱이 7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 전관에서 개최된 ‘2021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이하 코스모뷰티서울, COSMOBEAUTY SEOUL)’에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품해 국내외 바이어들과 참관객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에 인코코스메틱이 출품한 대표 제품은 에어리 벨벳틴트는 시중의 벨벳틴트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기존의 오일 특유의 무거움이 느껴졌던 제품과 차별화된 가벼움이 극대화된 벨벳틴트 제품으로, 오일감 없이 밀착력이 우수하며, 수분 함유율이 높은 Isopentyldiol을 사용해 보습력이 더 높다는 점이 특징이다.
 
인코코스메틱은 GMP, 비건 인증 등을 획득했으며, 꾸준한 박람회 참가를 통해 국내외 화장품업계에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다수의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아이브로우 팬슬 등 색조 제품의 상담을 진행해 가시적인 성과를 올렸다. 

인코코스메틱 관계자는 “당사 오토 아이브로우 제품은 소프트 파우더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발색력이 특징이며 색소 함량이 높아 지속성이 우수합니다.”라며 “특히, 실리콘 탄력으로 덧칠해도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점이 특징으로, 식물유래 주 성분으로 저자극 및 보습 케어가 가능하며, 삼각, 타원뿐만 아니라 삼각원뿔, 슬림형 등 바이어들이 원하는 모양과 제형으로 개발 가능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인코코스메틱 R&D팀은 기초라인에서 사용되는 특화된 원료를 인코코스메틱만의 고유처방에 접목시켜 보다 특색있는 신제품들을 준비중에 있으며, OEM/ODM을 원하는 국내,국외 업체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위해 다양하고 전문화된 고품질•저가격 신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올해 하반기 개최될 예정인 홍콩 코스모프로프 해외 박람회를 참가를 준비 중으로 새로운 해외 바이어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