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네이버 쇼핑 라이브’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네이버 쇼핑 라이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1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2회 연속 완판 기록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오늘(14일) 밤 8시부터 9시까지 60분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화제의 대란템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을 할인 판매한다.

티르티르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서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63%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진행된 ‘순 로즈마리 에센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동시 접속자 수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티르티르가 진행한 쇼핑 라이브 사상 역대급 매출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던데 이어 매 방송 조기 품절 신화를 만들었던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방송이 예정되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판매 구성은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2개와 체험분 키트가 더해진 ‘싱글’,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4개와 체험분 키트로 이뤄진 ‘더블’ 2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은 100% 순수 저분자 콜라겐과 트리플 콜라겐의 시너지로 피부 코어의 힘을 세우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특허 공정으로 3번 분해한 저분자 콜라겐 파우더를 사용 직전 앰플에 활성화시켜 신선한 고농축 콜라겐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해 주는 것이 특징이며, 콜라겐 입자의 크기를 나타내는 단위인 달톤 수치가 약 333으로 높은 피부 흡수력을 자랑한다. 특히 론칭 이후 CJ 온스타일을 통해 진행된 방송에서 2회 연속 완판이라는 괄목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고객분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라이브 쇼핑을 마련했다”라고 말하며, “대란템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 만큼 풍성한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