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엔메이, ‘트라넥사믹산+글루타티온 아이크림’
마리엔메이, ‘트라넥사믹산+글루타티온 아이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1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전 제품 아마존닷컴 공식 입점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엔메이(MARY&MAY)가 다크서클과 기미, 잡티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트라넥사믹산+글루타티온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트라넥사믹산+글루타티온 아이크림은 다크서클로 어두워진 눈가를 집중적으로 브라이트닝 해주고 얼굴 곳곳의 기미와 잡티가 고민되는 부위를 개선해주는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제형 안정성이 뛰어난 트라넥사믹산이 함유돼 다크서클과 기미로 이어지는 멜라닌 색소 형성 억제 및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글루타티온 성분이 눈가의 칙칙한 톤을 밝히고 잡티 생성을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이번 신제품 ‘트라넥사믹산+글루타티온 아이크림’은 국내 출시와 함께 동남아시아와 러시아에서도 동시에 선보인 제품으로 해당 지역에서는 초도 물량이 이미 모두 소진되어 재주문이 쇄도하는 등 성분과 원료를 중시하고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마리엔메이는 최근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로 손꼽히는 아마존닷컴에 브랜드의 전 제품을 공식 입점시키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크게 주목 받고 있는 마리엔메이는 오는 9월 중국에서 전 제품의 위생허가 완료를 앞두고 있으며, 샤오홍수, 바이두 등 중국 플랫폼에서도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등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막바지 준비에 돌입했다.

마리엔메이 마케팅 담당자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꼭 필요한 성분만을 정직하게 담아 소비자에게 제공하겠다는 브랜드의 진정성 있는 노력이 국내 소비자들 뿐만아니라해외소비자들에게도전달된것같아상당히고무적이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더 좋은 성분들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해외 어느 곳에서나 마리엔메이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