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쿨 썸머 에디션’ 여름 한정 출시
센텔리안24, ‘쿨 썸머 에디션’ 여름 한정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13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너부터 커버 크림까지 여름 휴가 필수아이템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이해 여름 한정판인 마데카 스페셜 키트 ‘쿨 썸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오는 14일부터 TV홈쇼핑을 통해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와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첫 방송은 오는 14일 11시 35분 CJ온스타일이다.

쿨 썸머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릴리프 토너 ▲마데카 릴리프 로션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 크림 총 5종의 여름 휴가 필수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기미케어 앰플, 기능성 토탈 케어 크림 및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는 커버 크림까지 골고루 담아 기미, 잡티, 주름, 자외선 등 여름철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급증하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인한 피부고민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쿨 썸머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제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