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BEST & HOT 브랜드 ‘썸머세일’ 진행
화해, BEST & HOT 브랜드 ‘썸머세일’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13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브랜드와 루키 브랜드 할인 혜택 제공

뷰티 앱 화해가 올해 첫 여름 세일인 ‘2021 화해 썸머세일’을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화해 썸머세일은 올 상반기 화해쇼핑의 판매 데이터와 인기 검색어 등을 기반으로 ‘BEST & HOT’ 브랜드 10개를 선정해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베스트 브랜드에는 올 상반기 화해쇼핑 매출 상위권을 기록한 마녀공장, 닥터지, 라운드랩, 다자연, 비플레인의 인기 제품을 모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핫 브랜드에는 최근 한 달간 화해 앱 내 인기 랭킹과 급상승 검색어에 오른 톤28, 천사연구소, 샐리맥스, 스킨아이, 라보에이치의 제품을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킨케어, 마스크팩, 클렌징 등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필수 제품부터 헤어·바디케어 아이템까지 폭넓은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선케어 기획전도 진행한다. 싸이닉, 닥터올가, 메디힐 등 화해쇼핑에 입점된 무기∙유기∙혼합 자외선 차단제를 종류별로 제안하고, 최대 6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버드뷰 박영민 커머스 사업 팀장은 "이번 화해세일은 더운 여름 날씨에 지친 피부 케어를 돕는 인기 브랜드와 루키 브랜드를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우수한 품질의 중소 브랜드를 발굴하고 알찬 혜택으로 소개하는 화해쇼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