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엔비피, 친환경 제품 출시로 ESG경영 강화
더엔비피, 친환경 제품 출시로 ESG경영 강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13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로 지속적 성장세

코스메틱 브랜드 ‘더엔비피’는 최근 화두로 떠오른 ESG경영에 발맞춰 친환경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더엔비피는 지난해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제품들을 선보였다.

더엔비피의 대표 제품인 ‘올인원 미스틱 키트’에 들어가는 셀과 바의 용량은 생산 단계부터 실사용자의 평균 사용량을 고려하여 내용물이 오염 단계전 소진할 수 있는 양으로 연구 개발하여 환경에 대한 오염을 줄였다.

더엔비피 ‘Good Customizing Beauty(굿 커스터마이징 뷰티)’는 개성 있는 나만의 아이템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에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내부의 제품들을 직접 구성할 수 있어 본인이 원하는 구성의 컬러로 다채로운 사용이 가능하여 안 쓰는 컬러로 인해 버려질 일이 없어 제품에 대한 큰 낭비를 줄였다. 현재 더엔비피는 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괄목할 수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더엔비피는 고객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꿈을 실현한다는 슬로건 아래 ‘친환경적인 착한 소비의 대표 기업’을 목표로 ESG 활동에 책임을 다하며 성장동력을 다지고 있다.

또한 환경보호를 위해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있으며, ‘최소 포장’으로 배송상자 내부에 불필요한 충전재 낭비를 최소화하는 등 제품 생산의 모든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우선으로 기업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더엔비피 관계자는 “최근 친환경적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더엔비피의 제품에 대한 문의가 더욱 많아졌다”면서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올인원 미스틱 키트’의 경우 환경을 위한 윤리적 소비를 하기에 부담이 없어 많이 찾는 것 같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