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G 컬렉션 런칭 기념, 프리미엄 호캉스 쏜다
SWG 컬렉션 런칭 기념, 프리미엄 호캉스 쏜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1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WG 향수 구매 리뷰 이벤트 호텔 숙박권 제공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SWG Collection(이하 SWG)이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SWG 런칭과 어울리는 프리미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SWG 향수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 또는 영상을 통해 제품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SWG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응모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시가 120만원 상당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경품인 남산 풀 디럭스 룸에는 프라이빗한 릴렉세이션 풀이 비치되어 있으며 조식 2인까지 포함되어 있다.

SWG 관계자는 “예전처럼 자유로운 여행은 어렵지만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안전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호캉스 행사를 준비했다”며, “SWG 온라인몰에서는 리뷰 이벤트는 물론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며, 추후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이번 SWG 런칭 기념 리뷰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진행되며, 향수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WG 향수는 5개의 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행지에서의 향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각 나라와 도시의 향이 담겨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