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롱드리, ‘쌀가루 폼 클렌저’ 30% 할인 프로모션
쌀롱드리, ‘쌀가루 폼 클렌저’ 30%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공공랩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

대상그룹 디에스앤㈜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일공공랩스(100LABS)’가 오는 1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쌀롱드리(Salon de Riz)’의 ‘쌀가루 폼 클렌저’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추첨을 통해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쌀롱드리는 일공공랩스가 전개하는 유기농 쌀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일공공랩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 대표 제품인 쌀가루 폼 클렌저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브랜드 공식 모델인 배우 박규영의 친필 사인 폼 클렌저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쌀롱드리 쌀가루 폼 클렌저는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에서 생산된 100% 유기농 쌀가루를 25% 함유한 천연 스크럽 폼 클렌저로, 곱게 빻은 쌀가루가 천연 스크럽제 역할을 해 피부 표면의 각질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제거하는 저자극 세안제이다. 유해성분은 배제하고 특허 받은 쌀 발효 성분과 발효콩, 발효 배즙, 발효석류로 이루어진 발효 콤플렉스 성분을 더해 자극은 줄이고 보습력을 높여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쌀롱드리 마케팅 담당자는 “우리에게 식재료로 너무 익숙한 쌀은 사실 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예로부터 피부 미용에도 널리 사용된 원료”라며, “쌀가루 폼 클렌저는 인공 스크럽제가 아닌 곱게 빻은 유기농 쌀을 천연 스크럽제로 사용해 피부에 더욱 순한 것은 물론 미세 플라스틱으로 인한 환경 오염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국내산 유기농 쌀의 효능을 피부로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