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레어스 ‘콤마 인 클레어스’ 명상 전시 오픈
디어,클레어스 ‘콤마 인 클레어스’ 명상 전시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형 명상 전시회 힐링의 순간 위해 기획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대표 박성호)가 체험형 명상 전시회 ‘콤마 인 클레어스’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클레어스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클레어스서울’에서 열리는 ‘콤마 인 클레어스’는 매일 반복되는 하루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한 명상 전시회다. 일상에 쫓기듯 바쁘게 움직이는 가로수길 한복판에서 명상을 통해 마음을 돌아보고, 여유롭게 쉬어갈 수 있는 힐링의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클레어스는 이번 전시를 위해 헬스케어 전문 명상·힐링 오디오 어플리케이션 루시드 아일랜드 팀과 손을 잡았다. 루시드 아일랜드는 명상 음악, 자연 및 수면 ASMR 등의 마인드 웰니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2020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으로 선정됐다.

‘콤마 인 클레어스’ 전시는 명상이 처음인 명상 비기너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관람객은 명상 텐트에서 10분 내외의 오디오 명상 콘텐츠를 통해 완전한 몰입과 이완을 경험할 수 있다. 명상을 마친 뒤에는 텐트 옆에 비치된 테이블에서 한 달 뒤 나에게 보내는 엽서를 작성할 수 있고, 마음 챙김과 관련된 명언이 프린트된 포토존에서는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한편, 클레어스서울 관계자는 “클레어스서울 방문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클레어스서울 방문이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이번 전시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명상 체험이 일상 속 스트레스를 떨쳐버리는 소중한 경험이 되길 기대하며, 이후에도 다양한 전시로 찾아뵙고자 한다”고 전했다.

‘콤마 인 클레어스’ 전시는 오는 9일부터 28일까지 무료 관람으로 운영된다. 방문객 대상 루시드 아일랜드 어플리케이션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전시 마지막 날인 28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클레어스서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