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수분 밀착 ‘익스트림 로션’
리얼베리어, 수분 밀착 ‘익스트림 로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트림 크림의 장벽 강화 성분을 그대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약해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익스트림 로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계절을 불문하고 이어지는 미세먼지와 피부자극,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 습관 등으로 사계절 어느 때나 피부 건조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피부를 둘러싼 장벽이 무너져 피부가 밸런스를 잃고 각종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탄력이 저하되어 심할 경우 노화를 유발할 수 있다. 하여 계절에 관계없이 꾸준한 보습 케어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제품 ‘익스트림 로션’은 리얼베리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의 장벽 강화 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특허 받은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아쿠아 세라마이드로 구성된 ‘트리플 세라마이드’가 탄탄하게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본연의 보호능력을 향상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실제 건강한 피부 구조와 유사한MLE® 피부장벽 포뮬러를 적용,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겉과 속보습을 모두 확실히 채워준다.

또한, 익스트림 로션에 함유된 엑토인은 극한의 환경에서도 주변의 수분을 끌어와 수분막을 만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성분으로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울러 함유된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의 복합체가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에도 사계절 내내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