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NEW 컬러 3종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NEW 컬러 3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7.0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y Lips But BOLDER, 자극적인 볼드 립을 연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의 새로운 컬러 3종을 출시한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타고난 듯 자극적인 볼드 립을 연출하는 맑은 발색의 립밤으로 기존 MLBB(My Lips But Better)를 새롭게 정의한 MLBB(My Lips But BOLDER)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규 컬러는 기존과 차별화된 틴팅 효과 를 더해 지속력을 높인 컬러 립 밤 2종과 립 마스크로 활용하기 좋은 립 밤 1종, 총 3가지로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은 마스크가 필수인 요즘에도 당당한 볼드 립을 표현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더욱 주목할 만하다. 로즈 컬러의 ‘카시스’와 칠리 컬러의 ‘칠리 토피’, 두 컬러 모두 뉴트럴 톤을 베이스로 하여 어떤 피부에서도 뜨지 않는 발색을 선사한다. 기존의 맑은 광택은 유지한 채 틴팅 효과를 높여 마스크 오프 후에도 존재감 있는 볼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프로즌 컬러는 마스크 장기 착용으로 인해 입술의 건조함을 호소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습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각질 케어와 플럼핑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좋다. 특히 강화된 쿨링 효과와 시원한 민트 향으로 답답한 여름철 수시로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프로즌 컬러는 디지털 경로 전용 상품으로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만 7월 한정 판매한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아모레퍼시픽만의 혁신적인 기술인 '왁스 결정 제어 기술' 공정을 도입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편안하게 밀착되면서도 플럼핑 메이크업 효과를 주어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또한 눈 결정체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Snow Crystal Powder)'를 함유하여 맑고 투명한 발색과 광택 표현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