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모공올킬패드’
아이소이, ‘모공올킬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빈틈없이 모공 케어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모공케어는 물론 피지, 각질까지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는 패드형 모공관리 제품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안티 세범 패드’(이하 모공올킬패드)를 출시한다.

아이소이는 여름철 깊어지는 피지와 각질, 모공 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 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해 민감피부도 자극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 모공올킬패드는 모공과 피지조절에 도움을 주는 자체 특허성분 ‘안티세범P’를 함유해 민감한 모공도 순하게 케어해 준다. ‘안티세범P’는 대왕송잎 추출물, 당느릅나무뿌리 추출물, 칡뿌리추출물, 달맞이꽃 추출물 총 4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성분이다. 임상을 통해 모공의 면적, 깊이, 볼륨, 개수 4가지 부분의 개선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피지 및 각질개선, 피부결 개선 효과까지 임상을 통해 검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기능성도 인증 받아 탄력저하와 피부노화로 늘어진 세로모공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모공올킬패드는 피지가 많은 T존과 나비존에 특화된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넓고 둥근 부분으로는 피부결을 정리하고 좁은 부분으로 코 옆이나 눈가, T존까지 빈틈없이 케어 가능하다. 부드러운 면과 엠보싱 면의 듀얼 구성으로, 용도에 따라 모공팩과 닦토패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면은 모공의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붙여 모공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엠보싱 면은 세안 후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 남은 각질과 노폐물을 정리해주는 닦토처럼 활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는 모공올킬패드의 출시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및 해당 라인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공올킬패드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좋은 모공토닉, 모공앰플, 모공세럼, 모공젤크림 등의 동일 라인인 포어타이트닝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