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명품 수트 브랜드 브리오니 향수 컬렉션
클래식 명품 수트 브랜드 브리오니 향수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사 씨이오인터내셔널 통해 국내 상륙

이탈리아 태생 명품 수트 브랜드 브리오니의 향수 컬렉션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상위 1%를 위한 수트 브랜드로 알려진 브리오니는 1945년 재단사인 카타노 사비니와 나자레노 포티콜리에 의해 만들어졌다. 특유의 섬세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70년의 역사와 품격이 있는 이탈리아 태생의 명품 수트 브랜드다.

브리오니가 출시한 첫 향수 브리오니 오 드 퍼퓸은 브리오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급스러운 수트의 이미지를 그대로 재현했다. 고급 수트를 연상시키는 짙은 네이비 컬러의 각진 보틀에 브리오니 수트를 제작할 때 쓰는 새틴 라벨을 붙여 군더더기 없는 세련미를 더했다.

향취 역시 명품 수트에 걸맞게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돋보이는데, 핑크 페퍼콘, 풋사과, 바이올렛, 시더우드와 통카 빈 등의 최고급 재료와 성분으로 만든 우디 플로럴 아로마틴 계열 향취다.

씨이오인터내셔널 브리오니 홍보 담당자는 “세계적 명품 브랜드인 브리오니의 향수 컬렉션을 국내에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향수 브랜드를 발굴하고 적극적으로 유치함에 따라 국내 고객들에게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브리오니는 전세계 고위급, CEO 리더, 도날드 트럼프, 클라프 게이블, 존 레인, 게리 쿠퍼 등 전설적인 할리우드 배우들이 착용하는 클래식 수트 글로벌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