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 롯데월드몰 신제품 마차 메디테이션 선보여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가 지난 2일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창의적 감성을 기반으로 기억과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프래그런스 라인의 특색을 매장 인테리어를 통해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 한 켠에는 피아노와 콘트라베이스를 배치해 뉴욕의 브루클린에서 색소폰 연주가 흐르는 프라이빗 재즈클럽을 연상시키는 레플리카 라인의 ‘재즈클럽’ 향수를 표현했다. 포근한 침구의 침실 인테리어는 일요일 아침 상쾌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라인의 베스트 셀러인 ‘레이지 선데이 모닝’ 향을 실감 나게 표현했다.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 공식 수입 및 유통사 씨이오인터내셔널 브랜드 담당자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메종 마르지엘라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오픈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동시에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 론칭 후 처음으로 발매한 신제품 마차 메디테이션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메종 마르지엘라 신제품인 ‘마차 메디테이션(Matcha meditation)’은 밝은 햇빛이 비치는 오후 마차 한잔과 명상을 하며 보내는 오후의 순간을 담은 향수로, 베이스 노트의 베르가못과 그린티 에센스에 마차 어코드와 벤조인 앱솔루트와 화이트초콜릿 어코드를 더한 평온하고 행복한 순간이 그려지는 프레쉬 플로럴 계열 향수다.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는 잠실 롯데월드몰점 오픈을 기념해 7월 2일부터 31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폴라로이드 사진 인화와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구매금액에 따라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만의 창의적 감성을 담은 향수 샘플 2종, 파우치, 미니어처 1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