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놀로지, 인도네시아 뷰티 시장 성공적 안착
케어놀로지, 인도네시아 뷰티 시장 성공적 안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0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유튜버 써니다혜와 컬래버레이션

케어놀로지가 인도네시아의 스타 유튜버 써니다혜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인도네시아 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밝혔다.

6월 24일 써니다혜는 처음으로 케어놀로지를 소개한 뒤 Lazada Sunny’s Market에서 판매를 시작했고, 오픈 이튿날 리블루 오일 매진을 시작으로 준비한 수량을 3일 만에 모두 완판하며 성과를 나타냈다.
이는 인도네시아 내에서도 화제가 돼 현지 기사화되었으며 써니다혜의 영상과 케어놀로지에 대한 관심도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써니다혜는 영상에서 케어놀로지를 만든 임이석 박사의 피부과에 방문해 본인 피부에 맞는 케어를 받으며 케어놀로지 제품이 피부과에서도 사용할 만큼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하고 효과 높은 제품임을 잘 보여주었다. 이런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믿음을 심어줬고, 런칭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관심도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을 넘어 중국, 미국, 러시아 등에서 주목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는 올 6월 브랜드K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룩해,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마켓에 K뷰티의 제품력을 널리 알리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스타 유튜버 써니다혜(Sunnydahye)는 구독자 261만 명의 인도네시아 채널과 7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계정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에서도 89만 명 이상이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메가 인플루언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